지그재그(Z결제) 지연/반품/교환 안내
▶지연일경우
지그재그 시스템내 발송예정일 안내 메세지를 전송해드립니다.
( 발송예정일을 넉넉하게 잡는편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!)
▶반품하실경우
지그재그앱을 통해서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
(상품오배송,불량일경우 사진첨부는 필수! 입니다.
간혹 반품배송비때문에 불량등으로 체크하여 반품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
이 부분은 저희쪽에 상품 도착하면 확인 후 불량이 아닐경우 배송비 차감으로 환불될 예정입니다.)
▶교환하실경우
지그재그 앱을 통해서 교환신청을 해주세요!
교환배송비의 경우 송금/동봉으로 이루어지고,
송금하실경우 국민은행 668401-04-084614 최아라(오나인티나인)으로 입금해주세요!
동봉하실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니 꼼꼼하게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분실되었을 경우 이 부분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▶환불관련
저희측에서 직접적으로 고객님들께 환불을 해드리는 시스템이 아닌,
지그재그에서 환불이 이뤄지기 때문에
취소처리시 구매방식에 따라서 실제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다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[결제수단별 환불일]
*신용카드: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3~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취소
*체크카드: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3~5영업일 이내 취소 및 환불
*가상계좌(무통장 입금):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3~5일 이내 취소/반품시 요청한 계좌로 환불
*휴대폰 소액결제: 결제후 취소/반품 완료 시점에 따라 상이함
*결제 당월 취소: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지 않도록 승인 취소
*결제 익월 취소: 취소/반품시 요청한 계좌로 환불(휴대폰 요금에 청구)